Photos and videos from all countries

Photos and videos for #와인

#와인 #와이너리 #wine #winery #travelling #travel #porto #portugal #cavescálem #cavescalem 생애 첫 와인 투어. But 알쓰는 와인 맛을 모른다...😔..

3 0 Sep 24, 2017

맛집 천국 샤로수길 처음 가봤는데 약간 대학로st+해방촌(개발전)st 갈 곳이 많아서 여기저기 보부상처럼 옮겨다니며 먹는 맛이 있다ㅋㅋㅋㅋㅋ 1차 마이무 2차 다르빛 3차 모즈 #샤로수길 #초리초빠에야 #뽈로스튜 #샹그리아 #창코나베 #화요 #브리치즈구이 #와인 #하루가아닌저녁한끼다

1 0 Sep 24, 2017

. 보상심리를 느끼게 해준 민수의 2주년 이벤트. 이런 거 하지말라고 말하면서도 좋은 건 사실... 이번 주 내내 집에 있을 시간도 거의 없이 일하고 운전하고 움직였는데 고생하게해서, 도와주지못해서 미안하다는 편지에 괜히 울컥. 내 나이 23살. 오빠나이 27살. 좀 더 어릴 때 남들보다 열심히 보내서 우리 다 가지고 살자..(포르쉐도😚) 알라뷰💓 #연애중 #럽스타그램 #2주년 #기념일 #롯데호텔 #서울 #와인 #퇴근 #스테이크 #졸맛 #인데 #양이... #보상심리 #쩌는데 #가격이.... #창렬 #처음이자마지막이란소리좀그만해 #떼돈벌자 #알라븅

1 0 Sep 24, 2017

오래만에 #와인 후후 한동안 #소주 #맥주 가끔은 #청하 붑다가ㅋㅋㅋ. 와인마시니ㅋㅋ #좋으다 가끔은 이런거 정말 좋음 ㅋㅋ #영화#성공적 ㅋㅋ 나의촉은 틀리지 않았다 #막차 끊겨서ㅋㅋ살짝 당황했지만 #꽉찬하루 키키득 다들 #핸드폰 화면 보여주는데 나만 #아날로그 ㅋㅋ #종이 보여주고 들어감ㅋㅋ #인비저블게스트 #wine #date ? #movie 역시나 #잘먹고다닙니다 #불토 #주말 #젊어서노세

7 1 Sep 24, 2017

파비리조또~ 지금 프로모션중이라 가격대로 저렴하게 만나실쑤 있습니다😍 오늘 하루도 힘차게 퐈이팅 하겠습니다~~👍👍 . . . . . . . . . . #쿠티크 #cootique #restaurant #레스토랑 #한남동맛집 #브런치 #와인 #리조또 #오믈렛 #파스타 #이태원맛집 #selfie #daily #brunch #allday #risotto #omelet #pasta #itawon #instagram #instagood #instadaily #인스타그램 #먹방 #먹스타그램 #르꼬르동블루 #paris #lecordonblue

10 0 Sep 24, 2017

아침부터 장난아닌데?

17 1 Sep 24, 2017

낙곱새먹고 커피먹고 갑자기 내수행 빵에 와인먹고 두시넘어서 라볶이😤 아침까지 배부르긴 또 간만이네 #청주 #충대 #낙곱새 #아메리칸렉 #내수 #와인 #좋은아침 #라볶이 #돼지들 #가시나 #ㅋㅋㅋㅋ

5 0 Sep 24, 2017

이지 그리고 한동안 안 올 저 여유를 그리워 하며 👐

10 2 Sep 24, 2017

. 소반위에 작은 목기~~ . 소반에 간촐한 아침상이나 . 디저트메뉴. 혹은 병중에 따뜻한 죽 한그릇과 명란젓.장조림 올라가면 잘어울릴듯.. . . . #와인 #브런치 #베이커리 #케익 #앙금플라워 #마카롱 #가로수길 #일상 #경리단길 #부산 #주부스타그램 #푸드 #먹방 #쉐프 #줌마그램 #빵스타그램 #디저트그램 #푸드스타그램 #주부  #트레이  #제주  #캔들  #소통 #주방 #소통 #데일리 #와인스타그램 #화이트와인

25 2 Sep 24, 2017

독일 프라이부르크에서의 첫 맥주을 시작으로 , 매일 기분 좋게 한 잔씩 드링킹 🍺🥂🍷🍾 #독일 #프라이부르크 #맥주 #독일맥주 #스위스 #와인 #germany #freiburg #beer #germanbeer #switzerland #wine #whitewine #redwine

14 0 Sep 24, 2017

#망원 #편백집 #샤브샤브 #차돌박이 #낙지 #잎 #비스트로르메르 #와인 #부르게스타 저녁으로 샤브샤브 먹고 2차3차 와인파티❣ 망원 비스트로르메르 여기 강추🙆 서비스도 맛도 너무 좋았당😋😘 🍷

7 0 Sep 24, 2017

두번째 나라 헝가리 부다페스트 부다페스트 여행을 요약하자면 야경,온천,와인💞 저번학기까지만해도 중잔에서 맥주마셨는데 지금은 부다에서 라들러 마시기:) 그리고 토카이 와인은 정말 사랑이다...한국에 가져가고 싶다 진짜..왜 한국에서는 안파냐ㅠ🥂🌉 #hungary #budapest #travelstagram #여행스타그램 #교환학생 #세체니온천 #야경스타그램 #와인 #토카이와인 #유럽여행

4 0 Sep 24, 2017
IRFS.AZ © is created in 2017, our goal is to provide people with information from Instagram API, that includes photos, videos and other media information from Instagram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