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hotos and videos from all countries

Photos and videos for #앞머리

오늘 명주 쌤이 앞머리 잘라주셧다💇🏼💇🏼 싹둑싹뚝..너무 짧아진 앞머리네 깜짝 놀랫디만ㅋㅋㅋㅋㅋ마이 웃엇네^^ . . . #오늘은 #데이 #퇴근후 #피고나다 #짧아진 #앞머리 #싹둑싹둑 #깜놀 #하지만 #많이 #웃엇네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소통 #좋아요 #좋아요반사

11 0 Nov 23, 2017

히히 #앞머리 성공 💛🔫 일주일 지나도 아직 멀쩡한 예쁜 속눈썹 👉🏻 one3007

16 3 Nov 23, 2017

처피뱅이 망했으니 당분간은 앞머리 까고 다니는 걸로^^. #망할 #앞머리 #살려줘 #팡이스타그램

4 0 Nov 23, 2017

윙크고자의 윙크😜😜

6 2 Nov 23, 2017

. 우아 눈이 완전 마구마구 내려따☃️ 지흐니랑 같이 눈 맞고싶우당~♡ . . #곰신 #곰신스타그램 #함박눈 #눈올땐 #앞머리 #없는게 #쵝오👍 #눈내리니까 #보구찌펑 #사랑해💕

10 2 Nov 23, 2017

앞머리 잘라? 잘라부료? 🤦🏻‍♀️ #앞머리

29 1 Nov 23, 2017

#셀카 #셀피 #selfie 아니...머리감았는데...잘못말려서 앞머리가 5:5가르마가 타졌길래... 내딴에 수습한다고.... #볼빨간사춘기 #앞머리 따라했는데.. 애들이 자꾸 집에갔다오래... 그렇게일할꺼냐고... 괜찮은거같은데...계속보면 나름... 아... #상처 #상처를치료해줄사람어디없나 #셀스타그램 #일상 #카페 #버스텀이노르 #바리스타 #바리스타그램 #우정아잘못해써 #ㅋㅋㅋ #barista #daily #coffee #instagram

12 2 Nov 23, 2017

앞머리 드디어 까버렸다 ❤🎉 #단발 #앞머리 #단발머리

4 0 Nov 23, 2017

. 오늘 답답이머리하고 #필라테스 왔따😚😚 . . #셀피 #셀카 #데일리 #맞팔 #소통 #좋아요 #운동 #앞머리

31 1 Nov 23, 2017

앞모리 찌지리둘! 🙉🙈 분명 눈썹 아래로 잘라달라했눈데 둘다 어쩌다 처피뱅이 되어쓸까... 1주 1두민 해서 넘나리 죠타😙 앞모리 빨리 기르자! . . #송도 #캠퍼스타운 #스타벅스 #카페 #앞머리 #강제 #처피뱅 #겨울 #쌍둥이 #닮았오 #좋아 #일상 #데일리 #두민쓰 #갓아이폰8 #셀카 #셀스타그램

20 2 Nov 23, 2017
IRFS.AZ © is created in 2017, our goal is to provide people with information from Instagram API, that includes photos, videos and other media information from Instagram.